안녕하세요,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이 되어가는
화물차 광고 서비스 커넥트럭입니다.
오늘은 저희 커넥트럭이
직접 광고를 기획하고 디자인한
화물차 광고 사례를
POINT별로 짚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POINT 1.
강남구/송파구 16시간 이상 운행
지하철보다 저렴하지만, 노출수는 UP!
커넥트럭이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한
화물차인데요.
실제로 화물차 광고 집행 시작한 10월부터
3개월 동안
하루 16시간 이상
강남/송파구/서초구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
화이트 톤의 차량 색과 대비되는 컬러와,
독특한 기획으로 눈길을 끄는 모습입니다 :)
POINT 2.
이벤트도 독특하게
QR코드의 한계를 극복하다
많은 브랜드들이 옥외광고를 집행할 때
QR코드를 의무적으로 삽입하는데요.
과연 몇 명이나
이동하는 버스 광고, 택시 광고의 QR코드를 찍을 수 있을까요?
심지어, 해당 옥외광고를 보는 사람들조차
길을 걷고 있을텐데요.
이처럼, 주목도와 효용성이 떨어지는
QR코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커넥트럭은 "화물차 자체를 QR코드화"해보았습니다.
POINT 3.
목적 없는 디자인은 그만.
브랜드 상황을 이해하는 기획.
그저 예쁘고 보기 좋은 디자인만 한다고 해서
좋은 광고가 될 수 있을까요?
주요 타겟, 브랜드 상황을 고려한 뾰족한 광고 캠페인 기획으로
모두가 주목하는 광고가 될 수 있죠.
위는 실제 광고주 분과 미팅할 때
준비해 간 광고 기획안 중 일부인데요,
실제 헤어샵 이용 행태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도출했기에
명확한 옥외광고 기획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커넥트럭은 언제나 광고주 분과 함께
비즈니스를 고민/이해하고
뾰족한 문제점을 찾아 솔루션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만약 옥외광고 진행에 있어
광고 기획 혹은 디자인에 어려운 점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합리적 가격으로 노출이 잘되는 옥외광고 매체 찾고 계시다면
화물차 옥외광고 서비스
커넥트럭으로 편하게 문의남겨주세요.
여러분들의 브랜드의 입장에 서서
함께 고민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