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광고 플랫폼, 커넥트럭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다

2024/12 3

병원 광고 고민이라면? 이것부터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 마케팅 전략 3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해요. ​혹시, 병원 광고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병원 홍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지속적으로 신규 환자를 유치하는게 어려워요✅ 개원 준비 중이라 병원 홍보가 꼭 필요해요​이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는 분들을 위해병원 광고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TIP 1.우리 병원 가까이에 있는 핵심 타겟,지역 내 반복 노출로 확실히 선점하자병원 광고는 ‘실제로 우리 병원에 찾아올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이 밀집되어 있는 병원 근처 상권이나 주거 단지를 타겟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특정 지역 내에서 세밀하고 반복적인 노출이 가능한 매체를 찾아 광고하거나, 병원이 위치할 지역 키워드를 선점해야 합니다.​예를 들어 '강남..

화물차 광고 진행 사례 ㅣ 강남 헤어브랜드 X사

안녕하세요,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이 되어가는화물차 광고 서비스 커넥트럭입니다.​​오늘은 저희 커넥트럭이 직접 광고를 기획하고 디자인한 화물차 광고 사례를 POINT별로 짚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POINT 1. 강남구/송파구 16시간 이상 운행지하철보다 저렴하지만, 노출수는 UP!커넥트럭이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한 화물차인데요.​​실제로 화물차 광고 집행 시작한 10월부터3개월 동안하루 16시간 이상강남/송파구/서초구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화이트 톤의 차량 색과 대비되는 컬러와, 독특한 기획으로 눈길을 끄는 모습입니다 :)​​ POINT 2. 이벤트도 독특하게QR코드의 한계를 극복하다많은 브랜드들이 옥외광고를 집행할 때QR코드를 의무적으로 삽입하는데요.​과연 몇 명이나이동하는 버스 광..

건강기능식품의 옥외광고 필요성과 전략 3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기능식품의 옥외광고 전략 3가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건강기능식품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분야인데요, 그만큼 옥외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그럼 건강기능식품의 옥외광고 필요성과 어떤 전략을 옥외광고에서 사용하면 좋을 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목차0. 옥외광고의 필요성1. 전략 1: ??2. 전략 2 : ??3. 전략 3 : ??4. 결론 및 마무리 ​ 건기식은 온라인 마케팅만 하면 될까요?매출이 확 뛰는 마케팅,결국 옥외광고로 돌아갑니다.커넥트럭이 많은 광고주분들을 만나다보면 온라인 마케팅에 힘을 쏟으시다가 결국 마지막은 옥외광고로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건강기능식품은 소비자들에게 제품보다 "브랜드로 인식"되는 것..